MICE 인들에게 힐링의 기회와 체험의 특별함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이정훈기자] 대한민국의 신성장 동력인 힐링산업을 선도해가는 사단법인 힐링산업협회(회장 이제학)는 오는 13~14일 양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KOREA MICE EXPO에 힐링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가 주관하는 KME에서는 대한민국의 MICE산업을 대표하는 MICE 전문 전시회, 비즈니스 상담 및 다양한 부대 행사가 진행된다. 2018년 행사에는 국내외 바이어 및 방문객 5,000명 이상이 참가했다.

힐링산업협회는 양평헬스투어의 유니크 힐링베뉴 소개와 스트레스지수진단, 젠테라피힐링네츄럴센터의 싱잉볼 명상 소개, 퓨먼의 니르바나뇌힐링테라피 체험, 메타헬스케어의 정신건강 자가관리를 위한 감성건강앱 체험 등 회원사들의 다양할 힐링콘텐츠를 엮어 힐링산업협회 공동관으로 참가해, MICE인들에게 힐링의 기회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함을 제공한다.

참관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Knowledge Hub’프로그램에는 웰니스 특별세션이 구성돼 협회 명예회장인 세로토닌문화 이시형원장의 ‘힐링의 뇌과학, 건강한 MICE인’이라는 주제로 특별 강연이 진행되고 2일차 아침에는 한국싱잉볼협회 천시아 협회장의 ‘싱잉볼을 이용한 웰니스’ 특별강좌도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